돈만 있으면 소유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섬 베스트 9

돈만 있으면 소유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섬 베스트 9

섬에 산다는 것이 로빈슨 크루소 같은 생활만을 얘기하진 않습니다. 부자들은 럭셔리한 슈퍼카, 전용 비행기, 요트와 더불어 환상적인 섬을 소유하는 것에 돈을 아끼지 않습니다. 휴양지로 유명한 몰디브의 섬부터 남태평양의 가장 이국적인 섬까지 Private Islands에는 개인이 구입할 수 있는 섬의 리스트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돈만 있으면 소유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섬 베스트 9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이구아나 아일랜드, 니카라과

중남미 니카라과에 있는 이구아나 아일랜드는 니카라과 본토 블루 필드 해안으로부터 약 19.3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화산섬입니다. 이구아나 아일랜드의 가격은 약 6억 6,500만원이며 크기는 약 6,121평입니다. 빽빽하게 들어선 코코넛 야자나무와 바나나 나무는 사적인 공간을 더 비밀스럽게 유지해주고 3개의 침실, 2개의 욕실, 식당, 바, 거실, 넓은 베란다를 가진 저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직원들이 거주할 수 있는 숙소는 섬 반대편에 있으며, 수영장과 헬기장을 지을 수 있는 공간도 충분합니다.


 2. 소네바 푸시, 몰디브

몰디브의 섬 소네바 푸시는 휴양지로 유명한 리조트가 들어서 있습니다. 소네바 푸시의 가격은 약 33억 5천만원이며 크기는 약 1,224평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것을 간직한 깨끗한 해변을 따라 57개의 빌라가 늘어서 있고, 비밀스럽게 보안이 유지된 각각의 빌라는 노천탕이 포함된 개인용 정원 등 자연과 순수하게 교감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3. 라타로 아일랜드, 바누아투

라타로 아일랜드는 남태평양 바누아투의 북부 섬에 있는 에스피리투 산토 해안에 위치한 섬입니다. 라타로 아일랜드의 가격은 약 112억원이며 크기는 약 98만평입니다. 라타로 아일랜드에서 사용되는 에너지는 모두 태양열을 이용한 태양광 발전으로 만들고 있어 매우 환경 친화적이며, 모두 나무 지붕으로 덮인 숙박 시설은 주인이 사용할 수 있는 집과 2개의 침실을 갖춘 게스트하우스, 관리인이 사용할 수 있는 독립적인 집, 최대 18명을 수용할 수 있는 직원 숙소, 거대한 창고 등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4. 점보 아일랜드, 캐나다

캐나다 온타리오 주의 조지안 베이에는 매력적인 섬 점보 아일랜드가 있습니다. 바위가 많은 점보 아일랜드의 가격은 약 15억 2천만원이며 크기는 약 14,700평입니다. 2개의 큰 오두막과 8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별도의 숙소가 마련되어 있으며 숙소 앞에는 흰 소나무, 떡갈나무, 단풍나무로 둘러싸인 여러 개의 산책로가 있습니다.


 5. 크레센트 아일랜드, 미국

미국 플로리다 주에 위치한 크레센트 아일랜드는 인근 지역과 가까워서 비밀스럽고 개인적인 공간을 가짐과 동시에 지역 공동체와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약 31억 6,100만원이며 크기는 약 4,897평입니다. 보트 선착장을 갖추고 있는 고전적인 플로리다 스타일의 집 앞에는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전용 해변과 탐험할 수 있는 숲이 있습니다.

 6. 라 시스티나, 아르헨티나

아르헨티나의 수도 부에노스아이레스에서 비행기로 금방 갈 수 있는 라 시스티나는 라구나 델 몬테 지역의 한가운데에 있습니다. 라 시스티나의 가격은 약 30억 7,100만원이며 크기는 약 212만평입니다. 굉장히 넓은 섬의 동쪽 끝에는 콜로니얼 스타일의 빌라가 있는데, 8개의 침실에는 모두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고 18명 이상을 넉넉하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7. 이글 아일랜드, 미국

미국 미네소타 주 버밀리온 호수에 있는 이글 아일랜드는 섬의 높은 나무 위에 독수리들이 둥지를 터서 명명된 이름입니다. 가격은 약 22억 2,800만원이며 크기는 약 6,733평입니다. 녹지가 많은 이글 아일랜드에는 침실 3개, 욕실 5개가 있는 집이 마련되어 있고 보트를 타면 본토까지 5분 만에 갈 수 있어서 낚시, 골프, 등산을 모두 즐기기에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8. 이슬라 카라바나 솔, 파나마

중남미 파나마 돌핀 베이에 위치한 이슬라 카라바나 솔은 파나마 제일의 휴양지 보카스 델 토로까지 배를 타고 2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4억 2,100만원이며 크기는 약 404평입니다. 섬에 있는 집은 각각의 베란다가 있는 2층으로 지어졌으며, 1층과 2층은 서로 독립되어 있습니다. 강력한 태양열 시스템으로 전력에 문제가 없고 약 4,500리터의 물탱크도 2개가 있습니다. 집 뒤편에는 작은 모래 해변 티키 헛과 물이 맑은 전용 수용장까지 갖춰서 매력을 더합니다.


 9. 소네바 자니, 몰디브

소네바 자니 리조트는 작은 섬의 크기를 최대한 활용해서 지어졌습니다. 럭셔리한 오두막은 지속가능한 재료로 만들어졌고 나무로 된 통로는 옆 건물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약 33억 5천만원이며 크기는 약 1,224평입니다. 500m 떨어진 메인 섬은 아름다운 백사장을 자랑합니다. 수중 빌라는 석호 중앙에 위치하고 있으며 개인 집사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미지 출처 : Private Island



작성자

Posted by simpleadmin

작성자 정보

세계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는 심플스토리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