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증을 가지고 있던 루저(Loser) 소년의 인생 역전

여유증을 가지고 있던 루저(Loser) 소년의 인생 역전

여유증을 가지고 있던 루저(Loser)의 인생 역전

우리는 바야흐로 다이어트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연예인들을 필두로 각종 운동법,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식품 등 다이어트와 관련한 것들이 셀 수 없이 많지만, 다이어트는 정말 쉽지 않죠. 세상엔 맛있는 게 너무 많으니까요. 모두가 관심은 갖고 있지만 성공하기 정말 쉽지 않고, 성공하더라도 요요를 방지하며 지속적으로 관리하기는 더 쉽지 않은 게 다이어트인데요. 엄청난 과체중을 극복하고 약 10년 동안 요요 없이 더 멋진 몸매를 만든 청년이 있습니다. 여유증을 가지고 있던 루저(Loser) 소년의 인생 역전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2008년 당시 19세였던 샘 로운(Sam Rouen)은 뚱뚱한 몸 때문에 자존감이 굉장히 낮았고, 고민 끝에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나가기로 결정했습니다.

뚱뚱한 루저 소년 샘 로운

어린 시절 여유증이 있었던 샘 로운


▼ 샘은 과체중인 사람들이 나와서 일정 기간 동안 가장 많이 체중을 감량한 사람에게 상금을 주는 다이어트 리얼리티 쇼 ‘The Biggest Loser’에 출연했는데, 프로그램 시작 초기 154kg이었던 체중에서 무려 71kg을 감량하며 몸짱으로 거듭났고, 프로그램에서도 1등을 차지했습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샘 로운


▼ 그리고 10년이 지나 29세가 된 그는 어릴 적 꿈이었던 소방관이 되어 있으며, 최근 SNS를 통해서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소방관이 된 모습


▼ “10년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나는 소방관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운동을 멈추지 않았고, 지금은 운동에 중독되어 있습니다. 동생과 달리기 하는 걸 즐기고 헬스장도 꾸준히 다니고 있어요.”

샘 로운의 다이어트 식단(샘 로운의 다이어트 식단)

열심히 운동하는 샘 로운1

열심히 운동하는 샘 로운2


▼ 꾸준한 식단 관리와 운동으로 요요 없이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끝났을 때보다 훨씬 더 멋진 몸매의 소방관이 된 샘은 몸짱 소방관들만 할 수 있는 소방관 달력의 모델이 됐습니다.

소방관 달력 모델 포즈 1

소방관 달력 모델 포즈 2

소방관 달력 모델 포즈 3

소방관 달력 모델 포즈 4


▼ 또한, 미모의 여자 친구 다니엘라(Daniella)와의 약혼 소식도 전했습니다.

미모의 여자친구 다니엘라 1

미모의 여자친구 다니엘라 2


▼ 샘은 어린 시절 받은 상처 때문에 여전히 해변에서 셔츠 벗는 게 망설여질 때가 있지만, 예전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자존감이 높아져서 늘 의욕적으로 살 수 있다고 말합니다.

몸짱 소방관 샘 로운 1


▼ “여러분은 가장 낮은 곳에 있다고 생각할 지도 몰라요. 하지만, 열심히 운동하고 끈기만 있어도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믿습니다. 포기하지 않는다면 정말 다른 인생을 살거예요.”

몸짱 소방관 샘 로운 2

이미지 출처 : Sam Rouen 페이스북


작성자

Posted by simpleadmin

작성자 정보

Issue, Culture, Lifestyle, Surprise, Travel, Luxury

태그

관련 글

댓글 영역

  • 프로필 이미지
    귀인
    2017.12.24 11:00

    멋진 스토리네요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