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유명 브랜드를 캐릭터화 한다면?
기업들은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를 높이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합니다. 소비자들이 어떤 기업의 이름과 로고에서 떠올리는 이미지들은 기업이 처음부터 의도하고 설계한 것일 가능성이 크죠. 물론, 부정적인 스캔들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크게 훼손한 몇몇 기업들도 있지만 말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활동하는 한국계 일러스트레이터 ‘sillvi_illustrations’는 초국적 기업들의 브랜드 이미지를 캐릭터화 시키는 작품을 만들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illvi가 만든 캐릭터들과 여러분들이 생각했던 이미지를 비교해보세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보너스. sillvi가 그린 아이유
보너스. sillvi가 그린 방탄소년단(BTS) 뷔(V)
이미지 출처 : sillvi illustrations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