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이코노미 석에서 마주칠 수도 있는 유명 셀럽들

비행기 이코노미 석에서 마주칠 수도 있는 유명 셀럽들

세계적으로 유명한 셀럽들은 엄청난 인기와 부를 가지고 있어서 전세기를 빌리거나, 좌석 등급이 높은 곳을 이용할 거라는 예상을 하게 됩니다. 그들과 주변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서 당연하게 여겨지는 부분이지만, 일부 셀럽들은 때때로 저렴한 비행을 즐기기도 합니다. 보통 사람들은 늘 하는 건데 뭐가 대단하냐는 생각을 하게 될지도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으며 줄 서서 기다리고 비행하는 건 결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비행기 이코노미 석에서 마주칠 수도 있는 유명 셀럽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윌리엄 왕자(Prince William)

영국 왕실의 윌리엄 왕자는 2014년 뉴욕에서 워싱턴 DC로 향하는 비행기, 멤피스에서 댈러스로 향하는 비행기 등 미국 국내선에서만 두 차례 이코노미 석으로 비행하는 등 저렴하게 이용하는 것에 익숙합니다.


 2. 케이트 미들턴(Kate Middleton)

윌리엄 왕자의 아내 케이트 미들턴은 런던에서 네덜란드로 혼자 떠나는 첫 여행에서 이코노미 좌석을 이용했습니다. 가장 첫 열에 앉았던 그녀는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 것에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3. 버니 샌더스(Bernie Sanders)

미국 버몬트 주의 상원 의원인 버니 샌더스는 지난 미국 대선에서 힐러리 클린턴과 민주당 내 대선 후보 자리를 놓고 경합했던 정치인입니다. 평소에도 이코노미 석을 많이 이용했던 버니 샌더스가 비행기에서 만났던 그의 지지자들은 인터넷에 버니 샌더스와 함께 찍은 사진에 해쉬 태그를 달아서 그의 검소함을 알리곤 했습니다.


 4. 미트 롬니(Mitt Romney)

2012년 공화당 대선 후보로 나서 버락 오바마와 경합했던 미트 롬니는 종종 비행기 이코노미 좌석에서 목격됩니다. 안타깝게도 입 벌리고 자는 롬니를 촬영한 사람은 롬니의 지지자가 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5. 패리스 힐튼(Paris Hilton)

힐튼 호텔의 창업주 콘래드 힐튼의 증손녀인 패리스 힐튼은 강아지 집에 4억 2천만 원, 청혼 반지에 21억을 쓸 정도로 엄청난 재산과 씀씀이로 유명합니다. 이런 그녀가 이코노미 석을 이용하는 건 정말 의외일 수밖에 없는데, 한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목적지로 가는 건 똑같으며, 자신도 보통 사람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6. 제시카 알바(Jessica Alba)

이코노미 석에서 종종 목격되는 제시카 알바는 아이들과 함께 비행기에 탈 때면, 아이들은 퍼스트 클래스 석에 앉히고, 본인은 이코노미 석을 이용한다고 합니다.


 7. 니콜라스 케이지(Nicolas Cage)

비행기 안에서도 팬들과 사진을 잘 찍어주는 니콜라스 케이지는 스타의 체면은 생각 안 하는 팬들 때문에 굴욕사진이 많은 편입니다.


 8. 에이미 아담스(Amy Adams)

사랑스러운 매력의 에이미 아담스는 LA 국제공항으로 향하는 비행기에서 한 군인에게 자신의 퍼스트클래스를 양보한 후 이코노미 석에 탑승한 미담이 알려지자, 항상 군인에게 경의를 표하고 있으며 늘 하고 싶던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9. 킴 카다시안 & 칸예 웨스트(Kim Kardashian & Kanye West)

모델 킴 카다시안과, 래퍼 칸예 웨스트 부부는 호화 생활로 유명하지만, 최근 아르메니아로 향하는 제트블루 항공편에서 이코노미 석을 이용하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10. 켄달 제너(Kendall Jenner)

킴 카다시안의 이부동생(아버지가 다름) 켄달 제너는 지난 9월 파리에서 열린 패션 위크에 참석하기 위해 가던 중 목격되었습니다.


11. 케이틀린 제너(Caitlyn Jenner)

켄달 제너와 카일리 제너(Kylie Jenner)의 아버지 브루스 제너(Bruce Jenner)는 성전환 후 케이틀린 제너로 지내고 있습니다. 그는 이코노미 석을 이용하며 사람들과 사진 찍는 걸 즐기며, 공식적으로 조종사 면허증까지 가진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입니다.


12. 브래드 피트 & 안젤리나 졸리(Brad Pitt & Angelina Jolie)

지금은 이혼한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커플은 지난 2015년 프랑스 파리에서 니스로 가족 휴가를 떠날 때, 아이들까지 모두 이코노미 석을 이용했습니다.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그와 관련해 묻자, 특별한 이유는 없었다고 말했습니다.


13. 케이트 모스(Kate Moss)

영국에서 여신으로 불리는 모델 케이트 모스는 2015년에 기내 난동 혐의로 조사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케이트 모스의 이코노미 석 이용은 술을 마시고 승무원에게 폭언을 하는 등 불명예스러운 일과 함께 알려졌습니다.


14. 케이티 홈즈 & 수리 크루즈(Katie Holmes & Suri Cruise)

톰 크루즈와 이혼한 배우 케이티 홈즈는 딸 수리와 함께 고향 집에 갈 때면 이코노미 석을 이용하고 지역의 상점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자주 목격됩니다.


15. 클레어 데인즈(Claire Danes)

영화 『템플 그랜딘』으로 2011년 미국 배우 조합에서 주최한 시상식에서 수상한 그녀는 시상식이 끝나고 뉴욕으로 돌아가는 비행기에서 이코노미 석을 이용했습니다.


16. 블레이크 라이블리(Blake Lively)

영화배우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딸 제임스와 종종 저렴하게 비행기를 이용합니다. 그녀는 한 인터뷰에서 남편 라이언 레이놀즈(Ryan Reynolds)가 다른 여자와 애정행각을 벌이는 모습이 비행기 스크린에 너무 많이 나온다며 귀여운 투정을 부렸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simpleadmin

작성자 정보

Issue, Culture, Lifestyle, Surprise, Travel, Luxury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