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친구의 결혼을 지배한 남자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친구의 결혼을 지배한 남자

반응형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친구의 결혼을 지배한 남자

결혼은 인생에 있어 매우 중요한 순간 중 하나입니다. 평생을 함께 할 한 사람과 새로운 단계로 도약하는 그 순간,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들과의 관계도 조금씩 달라지고 우리는 모두 이런 변화에 적응해야 합니다. 하지만, 매우 가깝게 지내던 사람들에겐 멀어지는 것 같은 느낌 때문에 적응이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점을 염려했던 한 남자는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친구를 웨딩 촬영에 초대했습니다.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친구의 결혼을 지배한 남자의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결혼을 앞두고 있던 코디 프라이싱어(Kody Frysinger)에게는 가장 친한 친구인 미치 졸리프(Mitch Jolliff)가 있었습니다. 결혼 후에 친구와 멀어지거나, 친구가 서운해 할 걸 걱정했던 코디는 한 가지 아이디어를 떠올립니다.

절친한 친구였던 둘


▼ 결혼에 앞서 웨딩 촬영 예정이던 코디는 신부 브리트니(Brittney)의 동의를 얻어서 친구 미치와 함께 촬영을 하기로 합니다.

절친한 코디와 미치

▼ 웨딩 사진 촬영을 담당한 컨트리로드 스튜디오의 포토그래퍼 린지 버거(Lindsey Berger)는 세 사람이 함께 할 웨딩 촬영을 유쾌한 이벤트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린지는 결혼하는 친구를 향한 브로맨스 컨셉으로 찍어보자고 제안했고 세 사람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줍니다.

브로맨스


▼ 사진 상으로는 친구의 결혼에 슬퍼하고 질투하는 남자의 모습이 표현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아주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됐습니다. 포토그래퍼 린지도 자신이 만나본 고객 중에 제일 유쾌하고 즐길 줄 아는 고객들이었다고 전합니다.

코디와 브리트니 커플

코디와 미치


▼ 코디와 브리트니는 얼마 뒤 오하이오 주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그들의 웨딩 촬영 사진은 페이스북에서 15만 번 이상 공유되며 즐거움을 퍼트렸습니다. 친구의 서운함을 지혜롭게 풀어낸 코디 커플과 성격 좋게 받아준 친구 미치의 우정이 멋집니다.

세 사람의 행복한 우정

이미지 출처 : countryroad studio

반응형

작성자

Posted by simpleadmin

작성자 정보

Issue, Culture, Lifestyle, Surprise, Travel, Luxury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