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코스트코에서 일하는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주인공

하와이 코스트코에서 일하는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주인공

하와이 코스트코에서 일하는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주인공

어렸을 때 좋아하는 만화 영화에 나온 주인공을 실제로 마주친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아이들에게 그보다 신나는 일은 없을 겁니다. 최근 하와이에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주인공 마우이와 꼭 닮은 사람을 만난 아이들의 귀여운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와이 코스트코에서 일하는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주인공을 만나보세요.

▼ 미국 하와이 주 오하우 섬의 코스트코 매장에는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의 주인공 마우이(Maui)를 꼭 닮은 윌리엄 바아나(William Va‘ana)가 캐셔로 일하고 있습니다.




▼ 이 섬의 원주민 바아나는 근육질의 거구와 곱슬머리, 온 몸을 덮은 문신이 인상적인 마우이와 똑같은 외모로 유명 인사가 되었습니다.


▼ 엄마와 같이 코스트코를 방문한 라일리(Ryley), 릴린(Rylyn) 자매는 쇼핑을 마친 뒤 계산대 앞에 서 있는 바아나를 보고 그냥 지나치지 않았습니다. 『모아나』를 몇 번이고 돌려볼 정도로 팬이었던 자매는 “마우이!”라고 소리치며 마우이를 닮은 바아나를 보고 흥분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 이미 이런 상황에 익숙했던 바아나는 자신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자매를 옆으로 불러서 마우이의 상징 구호인 “치~후(Chee-hoo)”를 외치며 소녀들을 더 신나게 했습니다. 사랑스러운 소녀들과 듬직한 바아나의 유쾌한 만남은 보는 사람도 같이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작성자

Posted by simpleadmin

작성자 정보

Issue, Culture, Lifestyle, Surprise, Travel, Luxury

관련 글

댓글 영역

블로그